맛집 리뷰 여행 댕댕이 포그니의 하루일기

상큼발랄리뷰

내돈내산 짱구 우동 시리즈 "짱구의 불마요 볶음우동"솔직후기

포그니봉 2024. 9. 8. 11:43
반응형

내돈내산 짱구우동 불마요 볶음우동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포그니 입니다.😘

얼마 전 마트에 장을 보러갔을때 편의점에서만 판매했었던 짱구의 우동시리즈를 발견했어요.

​조금 늦은감은 있지만 김치우동과 불마요 볶음우동을 구매했고 휴일에 간단한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짱구의 불마요 볶음우동의 패키지는 짱구 극장판 21기

엄청맛있어!B급음식 서바이벌에 나오는 짱구가 모델이었습니다.

​이 극장판에서도 볶음우동 소스를 지키는 내용이었는데 불마요 볶음우동과 찰떡인것 같았어요.​

 
 

짱구의 우동시리즈에는 총 120종의 짱국 극장판 캐릭터씰이 들어있습니다.

지난번에는 실패했었는데 이번에는 과연!!

그리고 제품은 냉장보관이 필요하고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조리 였습니다.

김치우동은 김치때문에 냉장보관이 필요했다치는데

다 먹고나서 지금 드는 생각은 볶음 우동에 들어가는 재료는 딱히 냉장보관이 필요한 거 같지는 않은데 왜

냉장보관인지는 솔직히 잘 ...​

짱구의 불마요 볶음우동 맛있게 먹는 법.

1.용기에 우동면을 넣고 뜨거운 물을 선이 있는 부분까지 채워준다.

2.전자레인지 (업소용 1000w 3분30초, 가정용700w 4분)에 조리 후 뚜껑에 있는 구멍을 이용하여 물을 모두 따라버린다.

3.소스.후레이크.마요네즈.가시오부시를 넣고 잘 비벼먹는다.

조리법은 완전 간단!👍

 

 
 

패키지의 뒷쪽에는 영양정보와 열량 등 정보들이

꼼꼼하게 기재되어 있었어요.

 

패키지 개봉~!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용기안에 우동과 후레이크 등

볶음우동을 할 수 있는 재료들이 들어있었어요.

 
 

사누끼 우동면과 볶음소스,마요네즈,후레이크,가시오부시가 낱개포장으로 되어있었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모두 실온제품인데 왜 냉장보관일까..흠..

이유가 있겠죠? ㅎㅎ 제조자가 시키는건 이유가 있을테니 냉장보관을 하긴 했습니닷.😝

말 잘듣는 소비자ㅋ

 
 

전자레인지 용기에 우동면을 넣고 정수기 뜨거운물로 용기의 선까지 맞춰서 부어줬어요.

이 물은 우동면을 익히기 위한것 이기에 우동만 충분히 잠길정도로만 부으면될것같았습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4분 위잉~

4분이 지나고 뚜껑에 있는 구멍 뽕뽕 뚫어서 물을 빼 주었습니다.

이때 화상주의! 진짜 뜨거워요!

 
 

물 다 빼내고 각종 소스 투하!

비비다 보니 우동면에서 덜 빠진 물들이조금 고였는데 가능하면 최대한 탈탈 털어주세요.

뜨거워서 살짝 덜 털어냈는지 아랫쪽에 물이 살짝 고였어요. 

 

그리고 소스 비빈 후 시식!

불마요소스가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매운맛을 좋아하신다면 마요네즈를 조금만 넣으시고 매운걸 별로 못드신다 싶으시면 마요네즈 왕창!

볶음소스만 먹었을때는 불닭의 매콤달달한 맛 이었는데 뒷쪽에서 오는 매콤함이 꽤 진하게 남았습니다.

꽤 매웠어요.

이 매운맛을 고소한 마요네즈가 잡아주었는데

치즈를 추가로 올려먹으면 고소함을 더 진하게 느낄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여기에 우동을 좀 줄이고 차돌이나 숙주같은 부재료를 조금 더 넣으면 술안주로도 좋을것 같은 매콤한 맛!

간식으로 한끼 하기에 좋을것같았어요.

그리고 짱구씰 개봉의 순간! 두구두구

지난번에는 조연이 나와서 급 실망했는데 이번엔 짱구가 나올것인가!!!

오~ 이번에는 짱구 성공!

오예! 이게 뭐라고 이렇게 기쁜건지..참...ㅋㅋ

이 짱구는 극장판 19기 태풍을 부르는 황금스파이 대작전의 짱구였는데 지난번 실패에 비하면 엄청난듯했어요.

그런데 참 이게 뭐라고 기뻐하는지..ㅋ

이렇게 짱구의 불마요 볶음우동으로 간단한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김치우동보다는 불마요 볶음우동이 나은것 같았고 금액으로는 그닥..큰 매력은 없는듯 해요ㅎㅎ

 

짱구의 우동시리즈!

나도 먹어본걸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귀여운 짱구씰을 얻은걸로 기쁘게 마무리 할께요.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