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여행 댕댕이 포그니의 하루일기

상큼발랄리뷰

내돈내산 짱구 우동시리즈 "짱구의 김치어묵우동" 솔직후기

포그니봉 2024. 9. 9. 12:46
반응형

안녕하세요.포그니 입니다.😘

한동안 편의점에서만 판매를 하기도 했고 귀여운 짱구가 마스코트가 되어 더 유행했었던 짱구의 우동시리즈!

조금 늦었지만 저도 짱구의 우동을 맛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이것!

짱구의 김치 어묵우동!

한때 편의점 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었지만 지금은 대형마트에도 판매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가 우연히 짱구 우동 시리즈를 발견 했고 2가지를 구매했어요.

출처: 홈플러스온라인

금액은 마트가격 기준 4,990원.

편의점보단 조금 저렴한 가격이었는데 제가 평소 즐겨먹는 생생우동컵라면은 2,100원.

약 2배가 넘는 금액인데 짱구의 김치어묵우동은

김치와 어묵이 포함되어있고 짱구 띠부씰까지 포함되어 있는 상태에서 과연 그 값어치가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저는 짱구의 김치 어묵우동과 불마요 볶음 우동 두가지를 구매를 했는데 비가 오는 날씨였기에 국물이 있는

김치어묵 우동을 먼저 먹어봤습니다.

 
 
 

짱구의 김치어묵우동은 어묵과 김치가 있어서 그런지 냉장보관을 해야했어요.

바로 먹을땐 상관없지만 캠핑이나 야외활동을 할때 가져가기엔 조금 귀찮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조금 들긴했습니다.

그리고 짱구의 우동시리즈는 120종의 극장판 짱구씰이

랜덤으로 1개 들어있었어요.

사실 이 띠부씰때문에 우동을 구매한 이유도 조금 있긴했어요.🤣🤣

 
 

패키지의 뒷쪽에는 제품의 영양정보 및 각종 표기사항에 대해 적혀있었어요.

혹시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오늘의 한끼가 되어줄 나의 짱구우동!

패키지를 벗기니 전자레인지용기가 있었고 그 안으로는

우동과 김치,건조시킨 야채,어묵,우동소스가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짱구씰 1종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과연~! 짱구가 나오나?  두근두근 :)

 
 
 
 
 
 

어묵은 2장 압축포장으로 되어있었고 용기에 맞게 반 접혀있어서 그런지 어묵의 가운데는 반 갈라져 있었어요.

김치는 편의점에서 파는 사이즈의 작은 김치 하나가 통째로 있었고 우동과 건조된 야채 후레이크, 우동소스까지

깔끔하게 개별로 포장되어서 들어있었습니다.

먹기 전 측면에 있는 맛있게 먹는 법을 한번 확인~!

제품 소비기한과 해동일자,포장일자까지 깔끔하게 적혀있었습니다.

 
 

먼저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용기에 어묵과 후레이크,우동면,소스,김치를 모두 넣어주세요.

저는 평소에도 컵라면을 짜게 느끼는 편 이라서 김치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절반만 넣어주었습니다.

먹다가 싱겁게 느껴지면 별도로 김치를 집어먹을 생각에 절반만 넣어주었는데 저한테는 딱 맞았어요.

혹시나 짠맛을 별로 안좋아 하시는 분들은 김치 양을 조절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았습니다.

김치 한봉지 전부와 정량의 물을 넣으면 짭짜름~ 할것 같아요.

 

이렇게 김치 절반만 넣고 정수기의 뜨거운 물도 표시선에서 조금 넘게 부어주었습니다.

그리고 뚜껑을 덮고 전자렌지에서 4분 돌려주었어요.

4분 뒤 짱구의 김치 어묵우동이 완성되었습니다.

우동면이 쫘악~풀어진 상태는 아니었지만 뜨거운 물을 넣은 상태로 전자렌지에 돌려주었기에 때문에

우동면이 차갑지는 않았어요.

혹시나 조금 더 풀어진 우동면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전자레인지 시간을 조금 추가하셔도 좋을것 같았습니다.

가장 먼저 어묵부터!

진공포장된 어묵을 봤을때는 너무 건조한 상태 아닌가..라는 생각을 했는데 우동과 함께 익으니

부들부들한 어묵으로 바뀌었어요.

맛은 편의점 떡볶기 안에 들어가는 어묵의 맛!

너무 딱딱하지도 너무 흐물거리지도 않게 짭쪼름 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전 탱글한 식감을 좋아해서 너무 풀어지지 않게 먹었는데 쫄깃 탱글한 식감도 괜찮았고 국물은..

우동다시 국물에 김치 풀어놓은맛 이었어요 ㅎㅎ

김치우동의 국물이 비슷하긴 하지만 김치맛이 진한 느낌?

만약 김치 한봉지 다 넣었으면 김치의 새콤한 맛이 너무 진할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김치의 칼칼함이 있었기에 해장용으로 먹기에 괜찮을것 같았고

개인적인 취향으로 김치 한봉지를 다 넣지 않은것에 대해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김치 한봉지 다 넣었으면 너무 짜고 김치맛만 날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기대했던 짱구씰!!

120종 이라더니 짱구가 120종류가 아닌 짱구 극장판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120종 ㅋㅋ

저는 짱구 극장판 19기 태풍을 부르는 황금스파이 대작전에 나온 악당 캐릭터가 나왔어요 ㅋㅋ

휴..짱구가 아니더라도 철수나 맹구나 흰둥이나 그런 메인캐릭이 나오길 바랬는데

120종 너무 쉽게 생각한듯 해요 ㅎㅎ 이건 너무하잖아! ㅋㅋ

 

이렇게 조금 늦었지만 먹어본 짱구의 우동시리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

컵라면 스타일의 우동을 먹고싶으면 기존에 먹던 생생을 먹는것이.. 그리고 김치를 부가적으로

먹는것이 제 입맛에는 맞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직 볶음우동이 남았는데 볶음우동은 또 다른 매력이 있겠죠?:)

그 우동도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내돈내산 짱구의 김치어묵우동 솔직후기

여기에서 마칠께요.

뿅!: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