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여행 댕댕이 포그니의 하루일기

상큼발랄리뷰

닥터지 한정판 짱구 미니 여행가방 수령 후기

포그니봉 2023. 8. 1. 15:45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그니 등장!

 

 

지난 6월달에 닥터지에서 짱구 콜라보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 증정으로

짱구 미니 여행가방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6월19일~30일 사이에 구매고객 대상이었고 

다행히 조기 소진되기 전에 신청이 완료되었어요. 

아쉽게도 늦어서 신청이 안되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ㅜㅜ

7월17일부터 순차배송을 해 준다고 했었는데

어느덧 7월이 되고 드디어! 짱구 미니 여행가방이 도착한다는 택배사의 연락을 받게 되었죠!

주문하지 않은 택배가 오는 이 기쁨!! 크~

이보다 좋은건 없을지어다! ㅋㅋ

 

 
 
 

닥터지 로고가 새겨진 택배박스가 도착했어요!

 

들뜬 마음으로 박스를 열어보니!

귀여운 짱구와 흰둥이가 새겨진 미니 여행가방(레디백)이 들어있습니다. 

크~벌써부터 귀엽다 ㅠㅠ

 

짱구 여행가방은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었고

잔기스나 흠집없는 상품으로 도착했습니다.

혹시나 문제가 있으면 어쩌나..걱정했었는데 다행히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았어요! :)

 

비닐에도 닥터지x 짱구는 못말려 이미지와 함께 규격,품질표시 등이 적힌

스티커도 붙어있었습니다.

 

닥터지 로고도 짱구는 못말려 스타일로 되어있었는데 

어찌나 귀엽던지..ㅠㅠ

비닐을 벗겼습니닷!

깔끔 귀엽!!

 

가방의 표면은 살짝 오돌토돌한 느낌이었고 짱구와 흰둥이의 이미지도 

스티커로 부착되어 있는것이 아니었고

가방 표면에 깔끔하게 인쇄되어있는 느낌이었습니다. 

혹시나 손톱으로 살짝 긁어봤지만 벗겨질 절도로 허술하지도 않았어요. 

다행이얏!

 
 

가방의 전체적인 컬러는 밝은 베이지색이었고 손잡이와 지퍼부분의 테두리는 채도가

조금 낮은 녹색이었습니다.

너무 밝은 화이트 보다 이런 느낌의 베이지색이 때도 덜타고 좋은것 같아요!

택도 깔끔하게 부착되어 있었어요. :)

 

가방의 뒷면에는 여행가방 손잡이에 끼울 수 있는

고무줄까지 탱탱하게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가방을 열어봤어요!

한쪽은 완전히 오픈된 공간이었고 다른 한쪽은 수납한 물건이 쏟아지지 않도록

지퍼로 되어있었습니다. 

 

사이즈는 A4용지가 딱~맞게 들어가는 

사이즈였습니다. 

 
 

 

제 아이패드가 12.9였는데 딱 들어갔어요.

생각보다 깊은 공간이어서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도 넣을수 있을 정도였고 

책이나 기타 서류들까지도 깔끔하게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였습니다.

여러모로 실용성 있게 사용하기 좋은 가방인것 같아요 :)

 
 

이번 닥터지 짱구 콜라보에서

짱구 미니 여행가방과 지난번 제품을 구매하면서 모았던 흰둥이 파우치와

맹구 볼펜까지!

짱구 시리즈 한정판 증정품을 캐릭터별로 모았어요!

하하하하~~

행복이 별거 있나요~ 저만 좋으면 된거죠 ㅋㅋ :)

 

내돈내산으로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10주년 기념 짱구 콜라보 한정판 증정품!

종류별,캐릭터별로 다 모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이런 이벤트 자주 했으면 좋겠어요!

짱구를 너무 사랑하는 포그니는 

이만 인사드릴께요~

빠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