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여행 댕댕이 포그니의 하루일기

상큼발랄리뷰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일리윤 프레시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

포그니봉 2023. 8. 10. 11:15
반응형

내돈내산 일리윤 리무버

일리윤 립앤아이 리무버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포그니봉 입니다 :)
오늘은 얼마 전 올리브영데이에 구매했던 일리윤 립앤아이 리무버를
소개하려고 해요.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일리윤 프레시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

올리브영제품 내돈내산 후기가 좋았던 일리윤 리무버인데
대용량의 구성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일리윤 프레시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

순하지만 강력한! 일리윤 리무버의 구성은
300ml + 150 ml의 립앤아이 리무버 2통과 15ml 클렌징원터폼이 함께 들어있는
기획팩이었어요. 
제가 구매한 금액은 올리브영몰에서 24,000원이었습니다. 
립앤아이리부버는 다른 클렌징 제품보다 오래 쓸 수 있기에 
구성에 비해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일리윤 프레시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

리무버는 100% 리사이클이 가능한 용기에 들어있어서 다 사용한 후 
분리배출을 해 주시면 됩니다. 
리무버는 액체타입이고 물에 기름이 섞여있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딱히 향이 있지는 않아서 향기에 예민하신 분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일리윤 프레시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

리무버를 사용하기 전 충분히 흔들어주세요. 
물과 기름이 섞여서 투명했던 리무버가 반투명으로 변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일리윤 프레시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

눈가에 사용하기 전 손등테스트부터 진행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이라고 했지만 피부 따가움이나 자극이 있으면 사용하기 힘들기에
손등에 여러 제품을 발라보고 지워봤어요. 
왼쪽부터 마스카라,쉐도우,립틴트,아이라인,립밤 순으로 발라준 후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화장솜에 일리윤 리무버를 충분히 뭍힌 후 손등 위에 있는 색조화장품을 지워봤습니다. 
립밤과 쉐도우,틴트의제형은 어느정도 지워졌는데 
마스카라와 아이라인은 거의 그대로인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한번에 스르륵! 지워지는 마법같은 효과는 없었어요 ㅎㅎ

여러번 슥슥 문지르니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도 지워졌지만 눈가를 이렇게 
세게 문질러서 지울순 없기에..

다시한번 화장솜에 리무버를 적시고 손등 위 아이라인쪽에 살포시 대고 
약 5초정도 기다렸습니다. 
리무버가 피부에 스며드는 시간을 가지고 나니 처음엔 잘 지워지지 않았던
아이라인이 지워졌습니다. 
피부따가움이나 자극은 없었어요.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일리윤 프레시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

손등 테스트를 마친 후 얼굴 화장을 지워봤습니다. 
왼쪽이 사용 전 / 오른쪽이 사용 후 입니다. 


틴트를 발랐던 입술이었는데 일리윤 리무버를 이용하고 나니 한번에 틴트과
입술 주변의 화장이 지워짐을 볼 수 있었어요. 
틴트 특성상 착색이 남아 그 부분까지 지워지지는 않았지만 립제품의 제형과 
피부화장이 지워짐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입술 역시 따갑거나 가려움 등의 자극은 없었어요!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일리윤 프레시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

본격적으로 가장 중요한 눈 화장을 지워봤습니다. 
화장솜에 일리윤 리무버를 충분히 적신 후 눈에 대고 약5초정도 지난 후 
지워봤습니다. 


아이쉐도우 + 아이라인 + 마스카라 를 한 눈 이었고 100% 깔끔하게 지워지진 않았지만
80%이상 지워짐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화장솜을 눈에 대고있을때 눈시림이나 따가움, 간지러움 등은 없었어요. 
전에 사용하던 제품보다 확실히 순하고 잘 지워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일리윤 프레시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일리윤 프레시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부버.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하기 좋고 순한느낌으로 피부자극이나
눈시림. 간지러움 등이 없는 상태에서 깔끔히 지워져서 좋았어요. 
재구매가 많은 이유를 저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피부자극 없이 순하고 잘 지워지는 일리윤 립앤아이 리부버
저는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일리윤 리무버 리뷰는 여기서 마칠께요~
뿅!

반응형